본문 바로가기
장바구니0

A/S신청 1 페이지뒤로

A/S신청 목록

입고수리 AS

가정용제품

택배발송 or 방문접수
(택배 이용시 연락처,
증상 작성 후 동봉)
제품점검 & 증상확인
(입고시 안내문자 발송)
수리비용 안내
견적서 발송
수리비용
입금요청
결제확인 후
수리 완료제품 배송

산업용제품

택배발송 or 방문접수
(택배 이용시 연락처,
증상 작성 후 동봉)
제품점검 & 증상확인
(입고시 안내문자 발송)
수리비용 안내
견적서 발송
수리비용
입금요청
결제확인 후
수리 완료제품 배송

※ 구매일로 부터 1년 AS 무상
ㆍ고객 과실에 의한 서비스 발생 시 비용이 발생될 수 있음
ㆍ액세서리, 부속품 제외
ㆍAS 접수 시 구매 영수증 첨부必
※ AS 소요시간 : 약 2주, 증상에 따라 상이
※ 서비스센터 :
※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: 평일 오전 9시~5시 (점심시간 12시~1시)

업체방문수리 AS

산업용 제품

서비스 전화접수
담당지역 엔지니어 전달
AS 전화상담 후
방문스케줄 협의
현장방문
장비 증상 확인
수리비용 안내
견적서 발송
비용 결제 후
수리진행

※ AS 소요시간 : 증상에 따라 상이(엔지니어 안내)
※ 출장 방문수리 시 별도 출장비용 발생

회사명 리노텍 주소 경기도 시흥시 은행동 검바위1로 59-3 4층 리노텍
사업자 등록번호 563-75-00396
대표 김명훈 전화 031-362-4618 팩스 031-362-4639
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-경기시흥-0467
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최규현
Copyright © 2021 리노텍. All Rights Reserved.

회사소개 개인정보 이용약관 PC 버전